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서오릉맛집]일산 서오릉에 디저트가 맛잇는 카페그레이트

반응형
SMALL

오늘은 일산 서오릉에 위치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그레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그레이트는 주차장이 넉넉해 차를 몰고 드라이브 갔다가 올 수 있는 곳이고

인테리어와 디저트가 맛있는 곳이에요!!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06-12

전화 : 02-355-790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카페그레이트는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도 인스타감성이 돋는 카페임!!!

카페그레이트는 크로와상이 맛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제 날씨가 풀리는데, 조금만 더 따듯해지면 야외테이블에서 디저트랑 차 한잔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크로와상 앙버터는 팥앙금과 버터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네요!!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카페에 빵이 많이 팔려 몇 개 남아있지가 않았어요!!

그만큼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인걸 알 수가 있어요!! 

크로와상이 맛있는 집이라고 광고할 만큼 여러 종류의 크로와상들이 있었어요 

우리가 흔히 아는 크로와상 형태가 있고, 아닌 것도 있어요.  크로와상의 종류가 다양하답니다.

카페 인기 품목인 스콘 종류도 다양하네요 ㅋㅋ 

먹고 싶은 디저트를 담은 후 카운터로 가져가시면 결제를 하면 된답니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케이크도 있어요.

귀여운 치즈케이크가 보이는데 먹고 싶었지만 다른 빵을 많이 골라 다음에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계산하러 가는 길에 냉수와 온수랑 시럽들이 비치되어 있네요^^

빵을 고르시고 카운터로 가시면 차 종류를 추가로 주문 가능하답니다. 

메뉴판에는 커피, 허브티, 에이드, 수제 맥주 등 다양한 마실거리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주문을 완료하고 진동벨을 받은 뒤 나오는데 시간이 있어서 카페 내부를 둘러봤어요 ㅋㅋ 

인스타 감성이 돋는 인테리어와 색감이 셀카를 찍으면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공간임!!

진동벨이 울리고 주문한 디저트와 차를 가지고 왔어요!!

아메리카노랑, 캐모마일을 주문했습니다!!

오늘 여자 친구 생일 전야제 기념으로 구찌 매장에서 선물도 하나 해줬답니다.........

몇 개월간 굶어야 할 것 같네요.........ㄷㄷㄷㄷㄷㄷ

주문한 빵도 음료와 함께 이쁜 접시에 담아서 주신답니다.

프랑스 버터를 이용해서 만든 빵들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지 빵이 부드럽고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속재료 들도 아주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더라고요^^

주문한 캐모마일이 잔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ㅋ

처음에 뭐지 해서 봤는데 머리를 들면 잔이 되고 몸통은 캐모마일이 담겨있어요 ㅋㅋ

근데 은근 잔인한 것 같아요 ㅋㅋㅋ

서오릉 카페 그레이트 방문이 아주 만족스러웠음!!

어쨌든, 또 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당분간 서오릉 카페는 너로 찜!!!

저 잔 어디 파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