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별내맛집]육마루 숙성고기 최고봉 삼겹살맛집

반응형
SMALL

요즘 바빠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ㅋㅋ

오늘 날씨가 정말 따듯하고 공기도 맑아 드라이브 또는 산책하기 좋은 날씨더라고요 

서울에 직장동료 결혼식갔다가 저녁 먹으러 별내 삼겹살 맛집인 육마루에 방문을 했습니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영업시간 : 11:00~23:00시 (연중무휴)

- 예약문의 : 031-527-9990

- 주 소 : (12102)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5로5번길 4-12 (별내동) 육마루

별내 육마루는 별내신안인스빌 맞은편 별내 3단지 아파트 앞 상가에 있어요

지도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정보 나온답니다!!

.

토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너무 많아 식당 전체적인 사진을 찍지 못했답니다.

그만큼 맛이 보장된 맛집이라는 뜻이겠죠?ㅎㅎ

고기제작소에서 직접 고기를 손질해서 판매를 하네요

신선한 고기를 직접 볼 수 있고, 숙성을 시키기 때문에 맛이 더 좋을 수밖에 없네요!!

별내 맛집 육마루 메뉴는 크게 돼지와 소고기로 나뉘는데 모두 국내산이랍니다!!

단, 막창은 미국산이니 참고하세요 ㅋㅋ

세트메뉴로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으니 세트메뉴도 추천드려요!!

점심시간에는 삼겹살 점심 세트 2인, 3인도 있으니 점심시간에 드시러 와보세요!!

별내 맛집 육마루 기본 반찬들입니다. 

소스는 소금, 쌈장, 바베큐소스 3가지가 나오고, 상추겉절이가 아주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매운 고추를 저렇게 잘게 다져서 쌈장에 올려놓고 나중에 고기 먹을 때 같이 먹으면 맛있죠ㅎㅎㅎ

주문한 삼겹살 2인분, 항정살 1인분이 나왔습니다. 숙성 고기라 그런지 일반 생공기와 뭔가 다른 것 같더라고요 

고기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버섯이랑 단호박, 떡까지 같이 나오더라고요

사장님이 인상이 정말 좋으시고 친절하시더라고요  ㅎㅎ

사장님이 불판 온도를 체크하고 계시네요 ㅋㅋ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최고의 온도에서 고기를 굽기 위한 정성 보소!!!

고기 굽기 좋은 온도가 되었을 때 삼겹살을 직접 올려주시고 직접 구워주신답니다!!

삼겹살이 때깔이 반질반질하네요 ㅋㅋ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대기 중입니다 ㅋㅋ 

전문가가 구워주시니 맛도 확연히 틀리더라고요!!

 

고기가 정말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이제 먹어봐야겠죠?ㅋㅋㅋ

깻잎에 상추 겉절를 올리고 삼겹살 올리고  쌈장을 마지막으로 입안에 딱!!!

고기가 살살 녹네요 ㅋㅋㅋ 

쫄깃쫄깃한 게 아주 기똥차답니다!!!

그냥 겉절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

고기의 참맛을 느끼실 분은 소금에 살짝 찍어 드셔 보세요 ㅋㅋ

살짝 느끼해질 즈음에 묵은지랑 함께 먹어도 깔끔하답니다 ㅋㅋ

아까 잘라둔 고추랑 마늘도 맛있게 구워서 한쌈 해서 또 먹었어요 ㅋㅋ 

글 쓰면서도 침 고이네요!!!

삼겹살을 다 먹고 이제 항정살도 한번 구워봤습니다!!

항정살 윤기 보세요 ㅋㅋㅋ 죽여주네요 ㅋㅋ

양파 겉절이랑 먹어도 맛있네요!!!

고기를 일부 먹고 남은 고기는 볶음밥에 비비기 위해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3천 원이고 치즈 사리 추가하시면 1500원추가가 되네요 ㅋㅋ 치즈사리 추가해서 꼭 시키세요!!

기름종이에 볶음밥을 해주더라고요 ㅋㅋ 

 마지막으로 치즈를 올리고 치즈를 녹이기 위해 뚜껑을 덮었습니다.

 

치즈가 녹아서 예술이 되었습니다!! ㅋㅋ 

치즈가 고소해서 볶음밥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사실 이거 먹기 위해 육마루 갈 것 같아요......

삼겹살이 떙기거나 소고기가 떙기는날 별내 맛집인 육마루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