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행신동맛집]한마당 돼지고기랑 시래기코다리찜이 맛있는 맛집

반응형
SMALL

오늘은 행신동에 위치한 돼지고기, 코다리찜, 장칼국수가 코스 메뉴처럼 세트로 나오는

한마당에 방문했습니다.

여긴 가성비있는 맛집이라 강력추천!!!

어떻게 나오는지 리뷰하겠습니다.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신로 320

전화 : 031-973-5073

영업 매일 : 11:00~22:30(일요일 휴무 넷째 주)

메뉴판입니다. 여긴 시래기 코다리찜이랑 한돈 모둠, 장칼국수가 진짜 맛있는 집이기 때문에 세트메뉴인 한마등 스페셜을 추천드려요. 한마당 스페셜은 3~4인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니 참고하세요!!

저흰 두 명이서 한마당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다 먹고 싶어서 주문했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코다리찜은 먹다가 포장해갔다는.... ㅋㅋ

점심메뉴로 가볍게 시래기 코다리찜을 드셔도 맛있습니다!!

시래기에는 식이섬유가 많아서 인체에 유익한 효능이 많다네요 ㅋㅋ 

그리고 시래기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SBS투데이에도 방영된 맛집이네요^^

시래기가 양구 펀치볼에서 재배한 시래기를 가져와서 하시나 봐요!!

양구 시래기는 우리나라에서 유명하죠!!

돼지고기는 우리 돼지인 한돈을 사용하시나 봐요!! 우리 땅에서 자란 최강 육질의 브랜드!!

세트메뉴로 주문한 한돈 모둠이 나왔어요.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로 구성되어 있고요

냉동이 아닌 생고기라서 고기의 육질이 좋아 보이네요^^

이게 세트메뉴의 400g 양인데 엄청 푸짐하네요!!

기본 반찬입닙니다. 고깃집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지만 여긴 마늘이 정말 맛있어요.

불판에 구워 먹으면 일반 마늘보다 더 달콤하더라고요

국산 마늘 중에 좋은 마늘 인가 봐요!!

요건 코다리찜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무채 나물!!

겉절이랑 무말랭이가 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겉절이가 제철 채소를 이용해서 양념을 무쳐 짜지도 않고 상큼하니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ㅋㅋ

고깃집에 가면 동치미가 많이 나오는데, 다른 고깃집에서 나온 동치미는 정말 맛이 밋밋하고, 니맛내맛도아닌데,

여기는 정말 동치미 직접 담그셔서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이건 진짜 반찬가게에 팔아도 대박 날 맛이에요!!

진짜 텀블러만 있으면 싸가고 싶은 정도예요!!

고기만 먹다 보면 느끼해서 사이다를 다들 시키는데, 이거 있으면 음료수가 필요 없을 정도로 정말 시원하고 상큼하니 깔끔한 맛이에요!!

마치 맛을 표현하면 막힌 고속도로가 뚫린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자~~ 이제 고기를 맛나게 구워봅시다!!

숯이 들어가 있어서 숯에 불만 붙으면 그때는 불을 끄시고 숯으로 은은하게 구워주시면 돼요!!

특수부위들을 다양하게 싸서 먹어보세요 ㅋㅋ 다 맛있음!!

사장님이 음식 솜씨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제 고기를 다 먹고 사장님에게 코다리찜을 부탁하며 사장님이 조리를 해서 2차 세팅을 해주십니다.

먹던 고기 불판과 숯은 빼고 코다리찜을 거기에 다시 세팅해줍니다. 불을 켜고 바글바글 끓여서 드시면 된답니다!!

양구 시래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네요!! 시래기 값 비싼데 사장님 손이 크신 것 같아요 ㅋㅋ

시래기 코다리찜에 들어가 있는 두부가 탄력이 좋아 탱글탱글 거리네요 ㅋㅋ

코다리찜이 살짝 매울 수 있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고 먹기 딱 좋았어요!!

라면보다 안 매웠습니다!! 

코다리 살도 통통하고 코다리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ㅋㅋ 밥 비벼 먹으면 꿀맛일 듯!!

배가 너무 불러서 이건 먹다가 포장해달라고 했어요 ㅋㅋㅋ

이제 코다리찜도 다 드시면 마지막으로 세트메뉴의 하이라이트 장칼국수가 나와요!!

이건 마치 호텔 코스요리 같아요 ㅋㅋㅋ

일반 장칼국수와 다르게 진한 된장으로 국물이 엄청 진하답니다!!

냉이가 나오는 철에는 냉이를 넣어주시기 때문에 냉이의 향 때문에 맛이 더 최고예요!!

코다리도 먹고 싶고 돼지고기도 먹고싶고 장칼국수도 먹고 싶은 날에는

고민하지 마시고 행신동 맛집 한마당에 방문해보세요!!! 메뉴는 스페셜로 강력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