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원동 맛집]치킨과 수제맥주가 맛있는 크래프트한스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따듯해지는 듯 하다가 다시 날씨가 추워지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일이 힘들어서 그런지 평일에 술이 땡겼어요
하지만 평일에는 출근해야하고 전 날 술먹으면 또 다음날 출근하는데 부담이 되죠 ㅠ
그래서 오늘 주말 맞이하여 치맥을 하러 신원동맛집인 크래프트한스에 방문했습니다.

 


 



전화 : 02-371-0371

영업시간 : 매일 16:00~02:00 연중무휴

주소 :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899 (신월캐슬프라자)

크래프트한스는 맥주집이라 낮보다 저녁에 오면 분위기가 더 있지만, 요즘 해가 길어져서 해가 떠 있는 시간에 방문했어요!!

그런지 손님이 아직 별로 없네요 ㅋㅋ

테이블도 많고 각 테이블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야외 테라스 테이블도 있는데, 아직 날씨가 추워 비닐로 바람을 막아 두었어요.

날씨가 풀리고 따듯해지면 밤에 테라스에서 맥주 한잔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밤에 쌀쌀해지면 추울 수도 있기 때문에 담요도 준비되어있어요

셀프바에는 녹차물과 프레첼, 각종소스가 구비되어 있어요

프레첼은 아무 생각 없이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맥주 최애 안주죠!!

다른곳에는 리필하는데 눈치가 보이지만 여긴 셀프라 무제한으로 가져 올 수 있어서 그게 참 좋았음!!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메뉴판에는 베스트메뉴들이 어떻게 나오는지 이미지로 나와 있어서 주문하기에 편하더라구요

수제 맥주 가게 답게 다양한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요

맥주별 타입, 도수, 맛, 내용이 상세하게 적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저흰 다양한 맥주를 맛보고 싶어서 맥주 샘플러랑 한스필러너,  한스갈릭 간장치킨 주문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면 나오는 맥주 샘플러

전 샘플러를 처음먹어봤는데 앙증맞은 크기의 잔들이 너무 귀엽고 이뻤어요!

맥주잔을 들면 어떤 종류맥주인지 글이 적혀 있어요

1잔당 150ml정도??

왼쪽부터 필스너, 바이젠, 다크에일, 한스페일에일

다른 맥주들도 맛있긴 하지만 내취향을 바이젠이였음!!

감귤향이 나면서 상큼했어요

샘플러를 먹어보고 내취향인 바이젠 큰잔을 따로 주문했음ㅋㅋ

함께 먹으면 좋은 짭조름한 프레즐 과자!! 

맥주 최애 안주!!

드디어 주문한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세상에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치킨인가?

갈릭간장치킨 ㅋㅋ 

단짠의 최강조합!! 손가락에 묻은 소스까지 쪽쪽 빨아먹고 싶은 맛인 메뉴죠!!

하지만 매운걸 못먹는 사람에게는 사알짝 매울 수 있어요!!

그만큼 느끼한 것도 없고 달콤하고 겉은 바삭하고 동네에서 제일 맛있엇음....

닭나오면 닭다리부터 맛을 봐야죠!!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생닭을 써서 그런지 닭이 촉촉했어요!!

보통 맥주가게에 보면 안 좋은 닭을 써서 닭이 수분이 빠져서 퍽퍽한 곳이 많은데 

여긴 치킨전문점에서 파는 것보다 더 훌륭했습니다.

남들이 보면 몇일 굶은 줄 알겠어요... 닭싹쓸....

오랜만에 치맥을 하니 꿀맛이였습니다.

삼송이나 신원동 근처에서 치맥이 떙기면 어디갈지 고민하지말고 

크래프트한스 방문 강추드립니다.

특히 저 갈릭간장치킨 꼭 드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