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원동맛집]삼송카페 부채살 스테이크 맛집 델리지오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따듯해지는 듯 하다가 금새 추워지고, 추운듯 하다가 또 따듯해지고, 감기걸리기 쉬운 날씨인것 같아요. 

일교차가 심하니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

전 오늘 따듯하게 입고 집 근처에 위치한 델리지오소에 방문했습니다!!



전화 : 02-381-8583

영업시간월요일 휴무크리스마스이브, 12/31일 정상영업 

화요일~금요일 11:00 - 24:00( 3시~5시 브레이크타임

 토,일요일 12:00 - 24:00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로2길 62

델리지오소 방문하기 전 전화를 하고 예약을 해뒀습니다.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브레이크 타임을 꼭 확인하시고 예약하세요!!

주말은 브레이크타임이 없으니 편하게 예약가능하답니다.

예약을 해두니 가장 편한 자리로 잡아주셨어요. 

한가한 2시 이후에 예약을 한 지 손님이 별로 없어서 조용헀습니다.

피크시간에는 손님이 많으니 미리 전화하셔서 확인해보세요^^

카페안이 넓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아기의자도 비치되어 있어서 가족들이 함께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데이트나 소개팅하기에 좋은 분위기 였어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 보였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뒀더니 자리를 편한 곳으로 예약 해주셨습니다. 

테이블 세팅도 미리 되어 있어서, 소개팅이나 데이트 식사 장소로 안성맞춤입니다.!!

현재 이벤트로 칵테일, 수제생맥주, 병맥주를 요구하는 조건에 맞춰 주문을 하면 서비스로 더 주고 있네요!!

커플이나 소개팅장소로 칵테일 시켜서 먹어도 좋아 보여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가격이 비쌀줄 알았지만, 가격이 괜찮앗어요!!

저희는 부채살스테이크랑 머쉬룸 콰트로 치즈크림 리조토르르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왓습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데코가 정말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되어 있네요.

중요한건 맛이겟죠? ㅋㅋ 

가운데 심줄이 있어서 질길수도 있다고 말해주셔서 먹을때 심줄을 칼질로 제거하고 먹었습니다.

고기 굽기는 레어에 가깝게 구워서 나온 것 같아요!

채소, 야채, 고기, 소스를 같이 잘라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고기 냄새도 안나고, 고기육즙이 가득해서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주문한 머쉬룸 콰트로 치즈크림 리조토가 나왔어요. 

확실히 콰트로 치즈크리 답게 꾸적꾸적한 느낌의 리조트 느낌이 답니다. ㅋㅋ

리조트에 채소랑 버섯도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먹는 식감이 좋았어요!!

콰트리 치즈크림에 느끼할 줄 알았지만,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음식도 이쁘게 담겨져 나와서 전체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가족모임이나 연인과 데이트 식사 장소 찾는분, 소개팅 장소 찾는분들이라면 여기 한 번 방문해보세요^^

신원동 맛집으로 델리지오소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