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원흥동맛집]소고기가 맛있는 토종정읍한우직거래장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푸근해지면서 낮에는 햇빛이 많이 따듯해진 것 같아요ㅎㅎ 

봄이 다가 오는 것 같지만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주변에 목감기, 눈병이 많이 생긴것 같아요

목에 쌓인 미세먼지를 쌓기 위해 원흥역쪽에 위치한 원흥동맛집 토종정읍한우직거래장터를 방문했습니다!!

리뷰를 시작할게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620 (원흥동 543-16)

영업시간 : 월~일, 10:00~22:00 

전화 : 031-968-9633~4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계산하는 카운터쪽에 유명인들 방문 사인이 많네요.

그만큼 원흥동 맛집인것같아요!!

가게 메뉴판 큼직하게 현수막 붙어 있어요 

큰소한마리, 작은소한마리 세트메뉴로 총 7가지 부위를 맛 볼 수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한우인데 가격이 착한 것 같아요!!

단품메뉴로 주문도 가능하고, 정육냉장고에 전시된 고기를 직접 가져오셔서 구워먹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저녁에 방문했는데 이미 많은 부위가 팔려 꽃등심, 살치살, 치맛살만 남았다고 하네요

저희는 꽃등심이 땡겨 꽃등심을 냉장고에서 가져왔습니다.

냉장고에 전시되어있는 고기를 꺼내오면 종업원님께서 고기를 그릇에 새로 담아서 가져다 줍니다.

준비하는 동안 뒤에 냉장고에 뭐가 있는지 봤더니, 우족이랑 소꼬리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고기를 고르는 동안 그사이에 숯이 들어왔습니다.

숯이 좋아야 고기가 맛있죠!!


반찬은 양파절임, 상추겉절이, 배추절임, 샐러드, 순두부, 양배추절임 등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고기랑 찍어 먹을 수 있는 소금도 나오네요

소금색이 좀 색다른데 무슨 소금인지는 잘모르겠어요 ㅋㅋ

고기를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으니 김치찌개도 같이 주시네요

냉장고에서 꺼내온 꽃등심이 접시에 담아서 나왔습니다.

빛깔, 마블링 좋네요!!

소고기를 불판위에 올려서 구워봤습니다.

맛있는 소고기를 먹기 위해서는 고기의 질도 중요하지만

굽는 스킬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ㅋㅋ 

고기의 육즙을 가둬야죠

어디서 본건 있어서 큐브형태로 잘라봤어요 

맛있어보이죠?ㅋㅋㅋ 

고기의 질이 좋아서 더 맛있게 나오네요

맛있게 구운 소고기를 상추랑도 싸먹고, 배추절임이랑도 싸먹고 

고기가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소고기를 먹다보면 느끼함이 좀 밀려오는데 그떄 김치찌개 한숟갈 딱 하니 

소화가 되는 느낌이였습니다.

소화가 되는 것 같아 육회비빔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면 시래기된장국도 같이 나오는데 한그를 완뚝했어요 ㅋㅋ

맛잇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계산을 하고 나오니 제주도 2인 왕복여행권을 주는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30만원이상 현금결제를 하면 제주도 2인 왕복여행권을 준다고 하니 30만원 이상 드시면 이벤트도 챙겨보세요^^

오늘은 원흥동맛집인 토종정읍한우직거래장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