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별내맛집]별내 아구찜과 낙지볶음이 맛있는 박가네낙지한마리

반응형
SMALL

오늘은 태릉에서 유명한 박가네낙미한마리가 별내로 이전개업을 했다는 소문을 듣고

 낙지아구찜을 먹으러 방문했어요 ㅎㅎ

역시나 낙지아구찜을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사진과 함께 자세히 소해드릴게요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60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전화 : 031-572-5130

가게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 입구에 현수막이 붙어있네요

점심메뉴로 벌교꼬막비빔밥과 맛보기 수제비를 8천원에 판매도 하고 있네요

요즘 벌교꼬막비빔밥이 인기가 많아 다른 가게에도 많이 방문했는데, 박가네낙지한마리에는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네요 

다음에는 점심시간에 꼬막비빔밥 먹으러도 와봐야겠습니다.

2017년도에 생방송투데이에도 방영이 되었네요

태릉에서 가게를 할때 방영이 된 것 같네요 ㅋㅋ

지금은 별내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게 메뉴판입니다. 저흰 2명이 방문했는데, 낙지아구찜 중짜 시켰습니다.

사장님이 중짜리는 사실 4인이 먹어도 푸짐하다고 하시네요

2분이서 오셔서 먹으면 다못먹고 싸가신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2,4째주 화요일에는 찜과 낙지볶음메뉴는 안된다고 하네요

미리 전화해서 확인해보세요!!

아이들과 오시는분들을 위해 어린이돈까스도 있네요 

낙지아구찜이 나오면서 반찬도 같이 나옵니다. 

반찬메뉴는 콩나물, 미역줄기, 콘새럴드, 야채튀김, 열무김치, 오이냉국 등이 나옵니다.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낙지아구찜 중짜리인데 4인이 먹어도 충분한양이네요

큰 낙지 한마리가 위에 올려져있네요 

다 못먹고 사실 남겼다는....

낙지를 잘라 봤어요 ㅋㅋ 

살이 통통하네요

낙지요리를 잘못하면 질긴데, 여긴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하네요

맛보기용수제비도 주셨어요 ㅋㅋ

먹어보니 얼큰 시원한 육수라 해장하는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술한잔하면서 먹어도 될 메뉴였습니다 ㅋㅋ

해물찜에는 낙지, 아구, 오징어, 새우, 홍합, 이리 등 신선한 해물은 다양하게 들어가있고, 

아구살은 통통하고 부드러웠어요 ㅋㅋ 

콩나물,미나리랑 같이 국물에 떠서 먹으니 맛있어요!!

아구찜먹고 나서 볶음밥을 안먹으면 섭섭하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다못먹고 남은건 포장했어요 ㅋㅋ

볶음밥을 주문하니 가운데 날치알도 듬뿍넣어서 주시는데 저게 1인분양입니다.

해물찜도 맜있는데 볶음밥도 일품이였어요!!

한숟갈하시러 별내 박가네낙지한마리에 방문해보세요!!

다음에는 불향낙지볶음이랑 벌교꼬막비빔밥 먹으러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주말 낮에는 대기줄이 종종 있다고 하니 미리 전화하셔서 확인해보세요^^

이상 별내 박가네 낙지한마리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