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새절역곱창]응암동 곱창맛집 강남곱창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날씨가 완전 봄이 된 것 같아요!! 벚꽃, 개나리가 하나하나씩 피기 시작하네요ㅎㅎ

다음 주 되면 만개할 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 미세먼지 떄문에 날씨가 너무 안 좋네요.

몸속에 들어온 미세먼지 씻겨주고위치한 응암동 곱창맛집 강남곱창에 방문했습니다.


 



주소 : 서울 은평구 응암로 11길 16

전화 : 02-3152-6660

영업시간 : 매일 18:00~04:00

식신원정대 2에서방문한 식당이였네요 ㅋㅋ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한 식당인가 봐요 ㅎㅎ 그만큼 맛은 보장되어 있다는 뜻이겟죠??

새절역 강남곱창은 새벽 늦게까지 운영하는 집이라 늦은 시간에도 개의치 않고 찾아가서 마음 편히 곱창에 술까지 즐기기 좋겠더라구요!! 내부는 당연 금연!!

메뉴판

벽에 메뉴판이 걸려있습니다.

메뉴판도 전 메뉴가 한눈에 눈에 들어와서 딱 보기 좋게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전부다 국내산한우라고 하네요!!

가격이 저렴한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곱창모듬 2인분 주문했답니다. 

내부는 테이블이 많아서 자리가 넉넉해 식사하기 좋았어요.

응암동 강남곱창에 방문하시면 서비스로 김치찌개를 줍니다.

김치찌개 안에는 라면사리가 들어 있어요!!

소주 한잔하기 좋은 안주입니다 ㅎㅎ

조금만 끓이면 금방 바글바글 끓어요 ㅋㅋㅋ 배고프신분은 라면부터 먼저 드시면 될듯

서비스 육회

 

그리고 또 하나의 서비스!! 국내산 한우 육회가 맛보기로 서비스 나옵니다!!

무슨 서비스를 이렇게 많이 주는지!! 기본 서비스라고 하네요 ㅎㅎ

여기 방문하면술 한잔 안할 수가 없을 듯하네요.

 

기본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와요. 부추겉정이, 깍두기, 양파절임, 그리고 맛있는 간장소스!!

간장소스가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부추는 나중에 곱창이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술 한잔수가 없어서 맥주 한병 시켰습니다.

곱창모듬 2인분

주문한 곱창모듬 2인분이 나왔어요!! 초볼구이가 되서 나와서 조금만 데우고 드시면 됩니다.

떡, 감자는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ㅋㅋ위에 뿌린 소스는 마늘가루 소스입니다!!

모둠 곱창구성은 곱창,대창,막창,염통 이렇게 나온답니다.

곱창 익어가는 모습을 보니 침이 고이네요!!

대창 곱이 아주 대박이네요 ㅋㅋ 곱이 터져나오는 모습이 예술이에요ㅋㅋ

염통을 부추랑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없고 고소하게 맛있습니다.

곱창 곱보세요 ㅋㅋ 고소해보이죠??

곱창, 막창, 대창같이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곱창이 신선해서 그런지 잡냄새도 없고 고소하니 맛있엇습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비빔냉면 주문을 했어요.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줄 비빔냉면!!

매콤 달콤 새콤하니맛있네요. 

곱창이랑 같이 싸먹어도 맛있어요!!!!

곱창이 떙기는날 어디저기 찾아보지 말고 강남곱창 방문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