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일산장어맛집]일산시장에 위치한 원기충전소

반응형
SMALL

 

요즘 기가 부족해서 그런지 피곤하고 자도 자도 피로가 안 풀리더라고요.

그래서 주말 겸 몸보신을 하러 일산시장에 위치한 장어 맛집 원기 충전소를 방문했습니다.

일산시장에서 장어를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원기충전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청로 12번 길 9

전화 : 031-975-0592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수요일 휴무)

일산시장 맛집으로 알려진 원기 충전소는 일산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바로 연결 통로가 있습니다.

식사를 하시면 주차권을 줍니다!! 일산주차장에 주차를 하세요^^

1층에는 직판장으로 고양시 전 지역 배달을 해준다네요.

방문을 늦게 해서 1층에는 이미 마감을 한 상태였습니다.

저칼로리 고단백 강장식품으로 알려진 장어는 각종 영양소가 듬뿍 함유되어 있어  여성 피부미용, 노화 방지, 항산화, 남성 정력, 유방암, 시력, 비만예방과 여성 산후 보양에도 좋다고 알려져 스태미나 음식으로 잘 알려진 데다 맛까지 좋고 가성비 좋은 원기 충전소 만한 집이 없네요!! 

장어를 맛있게 굽는 방법과 매운탕을 맛있게 먹는 방법 그리고 장어와 추어탕 효능에 대해 소개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 있고,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사 회식, 행사 모임을 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룸에는 16명까지 앉을 수 있네요^^ 미리 전화하셔서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가 있는 집도 오셔도 될 것 같아요.

1층에서 직판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좋은 재료와 신선한 재료로 믿고 먹을 수 있을 듯하네요

라면과 수제비가 무한리필이네요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크게 붙어 있어서 보기가 편하네요.

장어뿐만 아니라 매운탕(동자개, 메기, 섞어)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있네요.

장어나 민물고기가 직판장으로 운영해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최고입니다!!

기본 반찬들이 나오는데 장어랑 같이 먹기에 정말 맛있는 반찬들로만 나오네요!!

소스는 간장소스와 매콤한 소스가 나오는데 저는 간장에 생강을 넣어서 같이 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서비스로 미꾸라지와 장어 뼈, 민물새우튀김이 나왔어요.

미꾸라지는 통으로 방금 튀겨 따듯해 더 맛있었고, 장어 뼈는 잘 튀겨진 과자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민물새우는 이자카야에서 파는 새우깡 먹는 맛이랍니다 ㅋㅋ

오동통한 장어를 구워볼까요??? 장어 윤기 보세요 ㅋㅋ 침 고이네요

장어가 초벌이 되어 나와서 조금만 구우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살이 뽀얀 것 보세요 ㅋㅋ 몸보신 제대로 한번 해야겠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장어가 진짜 입맛을 자극시키네요 ~~

어버이날 부모님 모시고 한번 와야겠습니다. 혼자 먹기 죄송하네요^^

바로 꼬리부터 먹어서 원기충전 좀 해야겠네요 ㅋㅋㅋㅋ

특제 양념소스랑 생강을 섞어서 입에 넣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상추와 꺂잎, 부추랑 같이 싸 먹으니까 진짜 짱!!!

아마 이거 보시고 다들 원기 충전소 달려가실까 걱정이네요 ㅋㅋㅋ

단체 예약을 하시는 분은 미리 예약하셔서 룸으로 예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일산 장어집 원기 충전소에서는 후식으로 마실 수 있는 여러 가지 차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사장님의 섬세한 배려가 돋보이는 일산시장 맛집 원기 충전소!!!

나가실 때 주차증 챙겨나가시는 건 잊지 마시고!!

몸보신하러 일산시장 원기 충전소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