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일산애니골맛집]일산누룽지백숙 장수마을

반응형
SMALL

여름이 곧 다가오는데 몸보신을 하러 일산 애니골 맛집인 장수마을에 방문하였습니다.

장수마을은 일산에서 좀 살아 봤다는 사람 치고는 이 집 안 가본 사람은 없을 거예요!!

일산 애니골 맛집 장수마을은 고양시에서 처음으로 누룽지 백숙을 선보인 집으로 유명하답니다!!

리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시~10시(연중무휴)

- 예약번호 : 031-904-5533

- 주 소 : (10301)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90-2 장수마을

가게에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단체손님 방문이 가능하며,

가족들 다 같이 회식하는 곳 찾으시는 분 강력 추천!!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경기도 모범음식점으로 선정이 되었으며 고양시 맛집으로 선정된 장수마을 가게입니다!!

25년 전통의 소문난 맛이라는 누룽지백숙입니다.

그 인기만큼 매스컴에도 여러 번 소개된 곳이네요 ㅋㅋ

최근에는 올리브영 채널인 밥 블레스 유에 방영되었네요

월요일 저녁 7시에 방문하였는데 신발장에 많은 신발들이 보이네요 ㅋㅋ

그만큼 손님이 많고 맛이 보장된 누룽지백숙 장수마을이네요!!

메뉴는 간단하게 되어 있어요

누룽지백숙 또는 닭볶음탕

서브로 메밀 쟁반국수랑 파전이 있습니다. 

대부분 3~4인 이상 가족은 누룽지백숙과 메밀 쟁반국수를 주문하면 양이 딱 맞을 것 같아요.

메밀을 제외한 모든 재료가 국산이네요!!!  고춧가루와 배우 모두 국산을 스는 음식점이 드문데,

상호명 장수마을에 잘 어울리는 원산지표 기판이네요!!

장수마을에서 밥을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기본찬은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으나, 닭백숙에 어울리는 결들임 반찬들이네요. 

그중 삭힌 고추를 잘게 다진 장아찌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닭고기랑 찰떡궁합이 잘 맞는 반찬이었습니다.

동치미는 누룽지죽과 함께 먹으면 최고였어요!!!

막힌 속이 뻥 뚫리는 맛이에요 ㅎㅎ

메인 메뉴인 누룽지 닭백숙이 나왔습니다.

누룽지와 함께 야들야들하게 익혀서 나온 닭백숙이더라고요

닭백숙을 먹다 보면 누룽지죽을 따로 준답니다.

닭 양은 2~3인분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살코기의 부드러움이 느껴질 만한 움짤을 보세요~~

아까 말한 삭힌 양념고추 장아찌랑 같이 이렇게 닭백숙 위에 올려서 드시면 됩니다!!

첨에는 짜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많이 올려도 짜지 않더라고요

전 닭을 장아찌 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 ㅎㅎㅎ

닭은 거의 다 먹을 때쯤 누룽지죽을 줍니다.

솥에다가 그대로 주시는데 누룽지의 고소함과 닭백숙의 고소함이 섞여

더욱더 맛있는 누룽지죽 맛이었습니다!!

누룽지죽을 김치와 곁들여서 드시면 더욱더 맛있었습니다!!

일산 애니골 맛집 장수마을의 끝판왕은 뭐니 뭐니 해도 이 누룽지 죽이였습니다!!

진짜 안 먹어보신 분은 이번 여름철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얼마나 부드럽고 고소한 지..... 텀블러에 담아서 먹고 싶더라고요

남은 음식은 포장도 해주시니 남긴 음식 버리지 마시고 포장해가세요^^

이번 초복때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