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별내맛집]별내삼겹살 회식하기 좋은 종로상회 별내점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꽃가루와 미세먼지가 심해서 눈이랑 목이 많이 간지럽고 불편하더라고요

일주일간 쌓인 미세먼지와 꽃가루를 씻겨주기 위해  퇴근을 하고 집 근처에 위치한 삼겹살이 맛있는 종로상회 별내점을 방문했어요!!




방문 가능 요일 or 시간 : 아침 9:30~새벽 2:00

예약번호 : 031-571-2738

주 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 5로 5번 길 4-83

위치는 별내 3단지 건너편 상가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별내동 맛집 종로상회 별내점은 외부와 내부가 90년대 느낌의 추억의 느낌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모습이었습니다.

점심 특선 메뉴로 영양갈비탕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안쪽엔 좌석이 널찍하게 많았습니다. 하지만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ㅎㅎ

단체 회식할 수 있을 만큼 넓어요!!

종로상회 별내점은 고깃집 맛집인 만큼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있더라고요!!

메뉴판에는 세트메뉴부터 생돼지고기, 특수부위, 점심메뉴, 후식 메뉴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네요

저희는 생상 겹살 세트 시켰습니다~~

세트메뉴가 특히... 마음에 드네요!!!

콩나물파무침과 상추
양파절임,쌈장,김치,마늘,게살샐러드

기본 세팅 반찬입니다. 반찬은 고기랑 먹기 딱 좋은 반찬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묵은 김치와 삼겹살과 함께 곁들일 콩나물 파채 무침 정말 맛있더라고요!!

함께 구워 먹어도 맛있습니다 강력추천!!!

무쇠 같은 불판에 고기를 구워 먹으면 고기의 육즙이 달라지는 거 알고 계시죠?

고기의 맛을 더욱더 끌어올리는 불판이네요!!

주인공인 고기 등장!!

삼겹살 2인분을 시켰어요

두툼한 생상 겹살을 불판에 딱!!!

삼겹살은 딱 3번만 뒤집어야 제대로 육즙이 안 빠지고 맛있게 구울 수 있어요!!

최대한 인내심을 가지고 최소한 뒤집힘으로 육즙을 가둘 수 있도록 하세요~~

고기가 어느 정도 익어서 기름이 나오면 김치를 올려서 구우세요

고기를 굽는 중간에 계란찜이 나왔어요

계란찜은 부드럽고 고소하고 짜지 않아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고기를 먹기 좋게 자른 후 안 익은 면을 다시 구워주세요!!

 

구운 묵은 김치와 같이 싸 먹어도 맛있고, 콩나물파무침이랑 같이 싸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세트에 돼지김치찌개와 된장찌개 선택이 가능한데, 여긴 돼지김치찌개를 강력추천드려요!!!

김치찌개 그 맛이 레알 밥도둑입니다.

이거만 시켜도 밥 두 그릇 뚝딱할 것 같아요

삼겹살 먹으면서 또 볶음밥을 안 먹으면 섭섭하죠.

구운 김치와 콩나물 파무침, 돼지고기를 잘게 잘라 밥이랑 쓱싹 비벼봤습니다.

조금 싱거운 것 같아 쌈장을 넣으니 간이 딱 맞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여기 가게에는 볶음밥 메뉴가 없지만 사장님에게 볶음밥 해달라고 하면 해주신답니다ㅋㅋ

저희는 사장님이 너무 바빠서 저희 취향대로 볶아 먹었습니다.

어떤 분들은 추억의 도시락을 주문해서 볶아 드신다고도 하네요 ㅎㅎ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별내 종로상회에서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별내 삼겹살 종로상회 강력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