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원당맛집]원당숯불갈비맛집은 여기!! 깔끔한곳!!

반응형
SMALL

집 근처에 원당 숯불갈비 가게가 새로 생겨서 방문하였습니다.

원당숯불갈비는 외관이 신축건물이라 깔끔하고 주차시설이 넓어서 좋더라고요!! 

또한 손님이나 회사 회식하기 좋은 장소 일 것 같네요!!


원당숯불갈비는 원당 e 편한 세상 후문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 동네에서 건물이 가장 깔끔한 건물 찾으시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전화 : 031-994-5693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10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수제 원당갈비 1인분, 수제 양념돼지갈비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원산지는 메뉴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 모던하여 분위기가 고급스러웠습니다.

손님들이나 가족들 식사하기에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단체회식을 할 수 있을정도로 자리가 넉넉하답니다.

식사 후 시원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다양한 음료를 먹을 수 있도록

얼음이랑 커핀 머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즘 밖에서 커피 사먹어도 최소 3천원~4천원인데 이것만 봐도 혜자인 식당입니다!!

식당에 가면 음식은 맛있어도 화장실이 지저분한 곳이 많은데, 여긴 정말 호텔 수준 깔끔함이 좋았습니다.

또한 영유아 가족들을 위한 어린이 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들을 데리고 오셔도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양상추샐러드

 

도토리묵사발
파무침
양파절임

 

간장무절임
양념게장
콩가루

밑반찬들은 숯불갈비와 같이 먹기 좋은 상큼한 샐러드, 새콤달콤한 묵사발, 아삭한 파겉절이, 양파절임, 무절임, 양념게장, 콩가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숯불갈비에 콩가루는 처음봤는데 정말 신의 한 수 인 것 같아요!!

숯은 참숯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수제양념돼지갈비
수제원당갈비

주문한 수제양념돼지갈비랑 수제원당갈비가 나왔습니다.

수제 양념돼지갈비는 국내산 한돈으로 만든 갈비

수제원당갈비는 호주 뉴질랜드에서 자란 소고기로 만든 갈비입니다.

각각 1인분양인데 푸짐하네요!!

 

가게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잘라서 불판에 올려주신답니다.

먼저 수제원당갈비부터 올렸어요!!

저기 한쪽에 있는 소스는 고기 찍어먹는 마늘간장소스?라고 하네요 ㅋㅋ

양념갈비는 잘타기때문에 자주 뒤집어줘야 한답니다~~

저기 찍어먹는 소스가 바글바글 끓네요 ㅋㅋ

양념갈비는 상추나 깻잎, 파절이 등등을 밥이랑 같이 싸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소고기는 좋은 부위를 이용해서 그런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고 양념도 강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이제 수제 양념돼지갈비를 올려봤습니다. 수제 양념돼지갈비는 한 덩어리가 나온답니다~~

돼지 양념갈비도 타지 않게 잘 뒤집어주세요!!

아 그리고 불판이 타면 바꿔달라 하시면 된답니다~~

돼지 양념갈비도 맛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전 수제원당갈비가 조금 더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하지만 수제양념돼지갈비가 더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ㅎㅎㅎ

마지막으로 밥이랑 후식 된장찌개를 주문해서 완뚝했답니다!!!

어디갈지 고민하시는 분은 원당숯불갈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재방문의사 1000%입니다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