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건강관리

천연입욕제 메디솔트 사용후기

반응형
SMALL

수족냉증이 심해 족욕을 할 수 있는 입욕제를 찾던 중 천연입욕제인 메디 솔트를 발견했어요!!

메디 솔트는 아기 입욕제로 유명하지만 족욕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기들이 사용하는 입욕제인 만큼 순하고 피부에 좋을 거라 생각하여 제품을 주문해봤습니다.

사용 후기 남겨볼게요!!

메디 솔트 1박스에 입욕제 10개가 들어있습니다. 

포장이 귀엽게 되어있네요 ㅎㅎ

메디 솔트는 기존 입욕제와 다르게 거품이 나지 않아요.

 그 이유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넣지 않고 만들었기 때문이라네요

그 이외에도 무색소, 무인공 향로, 무보존제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답니다.

메디 솔트 베이비 스파 포장된 모습입니다.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하네요^^

메디 솔트에는 마그네슘이 함유된 제품으로 근육 및 신경의 긴장을 완화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하며,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네요.

아기들 입욕제로 사용을 하시면 아기들 숙면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6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향이 들어 있어서 입욕 시 정서적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메디 솔트를 뜯어 족욕대에 부었어요 

그냥 소금 녹듯이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 ㅋㅋㅋ

그 대신 천연 에센셜 오일 냄새가 향긋하게 올라오더라고요 

메디 솔트를 넣어 녹인 후 10~20분간 족욕을 했습니다.

설명서에는 20분을 넘기지 않는다고 되어 있는데 아기들 기준인 것 같아요 ㅋㅋ

수족냉증으로 항상 발이 차가웠는데 족욕을 하니 정말 피로가 녹듯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욕조에도 해봐야겠네요 ㅎㅎ

왼쪽이 사용 후 오른쪽이 사용 전인데

확실히 사용 전에는 혈액이 잘 안 통해서 다리 색이 창백했는데 하고 나니 혈액순환이 잘되어 피부색이 좋아졌어요!!

수족냉증 치료에도 좋은 것 같고 피부 각질 제거에도 조금 도움이 되는 듯합니다!!

일주일에 2~3회 꾸준히 사용해야겠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