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원동 맛집] 고양 삼송 집밥 & 용씨네 누룽지 통닭구이 삼송점

반응형
SMALL

고양시 맛집 대자동 용씨네 누룽지 통닭구이집

불금에 일을 마치고 퇴근 하는 길에 용씨네 누룽지 통닭구이가 보이길래 가봤어요

가게 외관안데 어두운 밤에 찍어서 간판밖에 안보이네요

입구 옆에 불타고 있는 저 아름다운 닭 자태를 보니 침이 뚝뚝 떨어지네요

불타고 있는 저 닭 근처에 가니 고소한 향이 아주 죽여줬습니다

향수로 만들고 싶은 향이였네요

자 이제 침 그만 흘리고 가게에 들어가니 인테리어가 닭집처럼 되어 있지 않고 

카페처럼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사진 찍기에도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네요

물은 셀프라서 가지러 가보니 무차가 보이더라구요

무차??? 처음 먹어보는 차 인데??

무차 효능이 비타민C, 향산화기능, 노화방지, 골다공증예방, 혈액응고방지, 식이섬유 등등 

아주 몸에 좋은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 차입니다.

추운날 따듯하게 한잔하니 몸이 사르륵 녹았네요

색이 마치 보리차 같은 색이 였어요

맛은 뭐랄까..... 무맛인데 구수하다 해야하나??

좀 애매모호했습니다....

여기 메인메뉴가 통닭집이지만 어제도 치킨을 먹어서 집밥이라는 메뉴를 시켜봤어요

1인당 8,000원으로 요즘 한끼 메뉴로 적당한 가격인것 같네요

자 메뉴 볼게요

생선구이 계란후라이 김치 오이장아찌??

땅콩조림 나물무침 무말랑이 계란햄부침

메인국 청국장??? 된장찌개?? 맛이 좀 중독스러운 맛이였어요 

청국장이라 하기엔 청국장안같고 된장찌개라고 하기엔 아니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는데 제 입맛에는 맛잇게 먹엇어요!!

사장님이 다음에 올때는 누룽지 통닭구이를 먹어보라고 추천을 해줬습니다.

다음에는 와서 누룽지통닭을 먹고 리뷰를 올릴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