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원동 맛집] 고양 신원동 박씨네 추어탕

반응형
SMALL
고양시 신원동 맛집 박씨네 추어탕
쿠키용은 자취생이라 매일 밖에서 밥을 사먹고 다녀요

그래서 먹은 식당 리뷰를 자주 올릴 예정입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집 근처에 위치한 박씨네 추어탕을 방문하였습니다.

가정집을 개조한 식당으로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맛집입니다

가게 사장님이 책도 쓰시고 강의도 하시고 다니시는 것 같아요

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메뉴는 추어탕 기본으로 시켜봤습니다

메뉴는 추어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음식이 나오는 동안 가게 사진좀 찍었습니다.

티비에 엄청 많이 출연하신 것 같네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서 따듯한 물이 좋더라구요

주전자에 바로 끓여서 먹을 수 있도록 물을 준비해서 좋았습니다!!

점심여기서 먹고 저녁 또 방문하면 오이양파 소주 1병주네요 ㅋㅋ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에 추어튀김, 만두, 단호박튀김도 나오는데 

너무 배고파서 사진 찍을 틈도 없이 먼저 다먹어버렷네요 ㅠㅠ

바글바글 끓여서 깍두기 올려서 한숟가락을 입에 넣어 보니 

아니 이맛은 !!!

미꾸라지의 팔딱거리는 맛과 들깨의 고소함

부추의 향과 깍두기의 환상조합

너무 싹싹 비워서 완뚝 했네요

날씨 추운날 추어탕으로 몸보신 해보세요!!

이러다 돼지 되는건 아닐까 걱정이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