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원동 치킨] 삼송 두레통닭 옛날통닭 가격 및 후기

반응형
SMALL

1월1일 새해기념으로 신원동 리안헤어에서 머리를 하고 맞은편 새로 생긴 통닭집이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신원동 스타벅스 맞은편 서브웨이 옆에 있습니다.

가게 명칭은 두레 옛날통닭 

삼송점, 가맹문의 적힌거 보니 체인점인것 같네요

체인점이라도 요즘 물가 상승에 비해 저렴하게 치킨을 팔고 있으니 구매해봤습니다!!

옛날통닭 1마리에 6500원, 2마리에 12000원 하네요 

요즘 치킨 한마리 18000원하는데 가격대비 진짜 저렴하네요

왼쪽부터 닭똥집튀김, 가운데 닭강정, 오른쪽 옛날통닭

옛날통닭이 맛나게 누워있네요

현금 결제시 소스1개 서비스인데, 가실때 현금 챙겨서 가세요!! 

그리고 500원 추가시 무절임도 팝니다

1인 1닭이니까 한마리 사왔습니다

옛날통닭이구요 염지가 되어 있어서 딱맞게 짭조름하네요

껍질은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한마리 발골 다했지만 지저분해서 올리진 않을게요

도착 10분전에 전화하시면 기다리지 않으셔도 되니 참고하세요!!!

다음에는 똥집튀김을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