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별내맛집]삼겹살 맛집 일품의정부부대찌개

반응형
SMALL

경기도 별내에 자주 놀러가는데 오늘은 별내 일품 의정부부대찌개에 삼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메인은 부대찌개이지만 저녁메뉴로 생삼겹살도 맛있습니다.

의정부부대찌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가게메뉴판입니다. 크게 작성되어 있어서 주문하기가 편하네요 

생삽겹살은 200g(한덩어리) 기준 12,000원하네요

요즘 대부분 식당 생삼겹살 가격 저정도 하는 것 같네요

주문을 하면 고기굽는 불판을 가져다 줍니다. 석쇠그릴에 구워먹는것도 맛있지만

저런 불판에 구워서 먹는 삼겹살도 생각날때가 있죠 ㅋㅋ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고기 2덩어리가 나오네요

생상겹살이라 고기가 싱싱했습니다.


이 식당의 강추반찬으로 겉절이!! 새콤,달콤,매콤,고소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이렇게 맛잇게 겉절이 해주는집이 드뭅니다. 사실 이 겉절이 먹으러 저 식당가는 것 같아요 

불판에 삼겹살을 올리고 김치 마늘 버섯 양파를 올려서 같이 구웠습니다. 

저런 불판에는 김치를 같이 구워먹어야 맛잇죠!!

이렇게 싸서 한입!!! 정말 맛있습니다. 겉절이랑 삼겹살이랑 같이 먹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하네요 

어릴적 엄마가 집에서 고기굽고 겉절이 만들어서 먹는 맛이였습니다.

성인남녀 2명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