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이천휴게소]갈치구이정식

반응형
SMALL

시골에 갔다가 올라오는 길 이천휴게소(상행성)를 들렸어요.

저녁시간도 되어 이천휴게소 식당에 들어가 갈치구이 정식을 시켜먹었습니다.

갈치구이정식에 대해 리뷰를 해볼게요

식당 입구 들어서니 700도 화덕에 구운 갈치구이를 홍보하는 배너가 있더라구요

고온의 화덕에 구워 비린내가 없고 부드러운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카운터에서 9800원을 결제하고 나오길 기다리고 있던 중 

갈치구이가 나오는 카운터 사진 한장찍어봤습니다.

주문한 갈치구이가 10분정도 후 나왔어요

갈치 2토막, 미소국, 김치, 김, 밥 

이렇게 간소하게 나오네요

간장에 와사비를 넣고, 갈치구이 비린내를 추가로 잡기위해 레몬을 뿌렸어요.

냄새는 약간 비린내가 나긴 했지만 레몬을 뿌리니 냄새가 사라졌습니다.

대체로 먹을때는 비린내가 없고 담백하게 잘먹었습니다.

성인 남성 1명이 갈치2토막이랑 밥먹으니 딱 맞았어요

배부르지도 않고 배고프지도 않고 그냥 잘먹었다 정도입니다.

하지만 먹고 나니 입에서 비린내가 ㅠㅠ

양치 해야겠더라구요

양치를 하고 입가심으로 호두과자 2000원치 사서 먹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