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뷰티

[구리 비래쉬] 속눈썹 연장 잘하는 곳 비래쉬 (B-LASH)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쿠키용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눈에 다래끼도 많이 나고 눈 안에 먼지도 많이 들어가는데요

여자 친구의 미용과 미세먼지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구리에 있는 비래쉬로 속눈썹 연장을 받으러 갔습니다.

사실 여자 친구의 미용이 더 큰 목적이겠죠,ㅋㅋㅋㅋㅋㅋ

구리 우체국 쪽 인창동에 위치한 [비래쉬] 위치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 평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주소 :  경기도 구리시 건원대로 34번 길 11 (인창동, v샤르망)

예약전화 : 010-6496-5372

구리우체국 뒤쪽에 요거에스프레소가 있는 건물 7층입니다!!

입구부터 심플한 분위기가 압도합니다!

여자 친구는 벌써 입구부터 신났네요 이뻐질 생각에.......

내부 대기실 겸 상담실인데요 굉장히 깔~~~~~뜸하네요

자격증을 보유하신 원장입니다! 믿음직합니다. 여자 친구 눈썹 믿고 맡겨도 되겠어요

SNS 인증 시 타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20% DC라니 어마 무시합니다.

자자 이제 가격표를 알아볼까요?? 

속눈썹 연장 말고도 반영구 눈썹, 헤어라인 정돈, 입술 타투, 왁싱까지 모두 다 있습니다!!

이뻐질 사람 모두 모이세요 ㅋㅋㅋㅋㅋ

여자 친구가 왁싱 메뉴판을 보더니 좀 부끄러워하네요 ㅋㅋ 하지만 요즘 왁싱이 대세잖아요 유럽에서도 위생면으로도 왁싱을 많이 한다고 들었어요 당당해집시다 여러분!!

속눈썹 연장 메뉴판 보이세요? 가격 또한 굉장히 착해요 

리터치 2주 이내 받는 경우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요 

또 만나여~~~~~~~~

와우 속눈썹의 종류 어마 무시하네요 여자 친구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했어요 그래서 원장님이 추천해주신 저기 아래 천연모!!! 천연모 속눈썹은 진짜 본인의 눈썹처럼 끝 부분도 굉장히 자연스러웠어요

여기 보시면 더 잘 보이실 거예요 맨 밑에 천연모 보이시나요????

끝부분이 정말 원래 본인의 속눈썹처럼 자연스럽죠??? 이거다 너다 천연모!!!

눈썹 종류는 선택했고 이제 길이와 모양이 남았어요.

원장님이 눈 크기 얼굴 모양 등 유심히 봐주시면서 상담해주셨어요

제 여자 친구는 눈이 큰편이라 C컬로 하게 되면 너무 인위적인 느낌이 난다 하셔서 JC컬로 선택했답니다. 길이는 보통 10미리로 한다고 하는데 여친은 좀 더 길었으면 하는 마음이더라고요 그래서 11미리로 결정했습니다!!

자자 이제 시술 들어갑니다

상담실 앞쪽에 이렇게 시술실이 있어요 안락한 침대에 누워서 시술 들어갑니다.

그동안 저는 상담실 대기합니다.

시술실 옆에 왁싱을 받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왁싱받고 새로 태어나세요 ㅋㅋㅋㅋㅋ

한 시간 정도 지나니 이제 시술이 다 끝났다고 합니다.

위에 시술 전이에요 갈 곳 잃은 눈동자 미안해 여자 친구

여자 친구 속눈썹이 원래 길기도 했지만 워낙 숱이 많지 않아서 고민이라 했던 여친

이렇게 변신했습니다!!! 두둥!!!!!!!!!!!!!!!!!!!!!!!!!!!!!!!!!!

.

.

.

.

와우 저기 보이세요 저 컬링

그리고 눈 감았을 때 풍성한 숱

정말 풍성함에 남자인 저도 놀랐어요 그래서 여자들이 속눈썹에 신경 쓰는구나...

그리고 비래쉬는 본래 속눈썹 하나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본래 속눈썹에 1개의 인조 속눈썹을 붙인다고 해요 

그러니까 본래의 속눈썹도 보호할 수 있겠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접착제!!! 눈 가까이 시술하는 거라 아무래도 걱정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도 

KC인증을 받은 글루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비 래쉬 원장님의 배려 짱짱입니다.

연장 후 주의사항과 속눈썹 빗까지 챙겨주시는 이 센스와 배려

무한 감동이었어요 여자 친구도 만족해했고요

여러분도 구리 비래쉬에서 예쁜 속눈썹으로 다시 태어나세요

감사합니다!!!!

100%예약제라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셔야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