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뷰티

[고양동피부관리]화이트닝 스킨케어에서 춤추는 얼굴윤곽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쿠키입니다.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꿀 피부는 물론 얼굴 윤곽에도 관심을 갖는데요 

오늘은 고양동에서 진~~ 짜 주먹만 한 얼굴로 변신시켜주는 샵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우선 위치 소개부터 갈께요 

 

------------------------------------------------------------------------------------------------------------

- 영업시간 : 월~금 9시반 ~7시, 토요일 13시까지
- 예약번호 : 031-969-1373
- 주 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 721 이 플라자 301-1

3층 영어학원 옆으로 쓱 들어가면 샵이 나와요 

페이스케어는 물론 바디케어도 함께 하신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주먹만 한 얼굴을 꿈꾸며 페이스 케어 '춤추는 윤곽 관리'를 받기로 했습니다.

 

두둥 여기는 미술학원인가 처음엔 좀 무서웠는데 자세히 보니까 충격이었어요!!!!!!!!!!!!!!!!!!!!!!!!

 

 

요거요거 보이시나요? 관리 전 후 차이를요 저 정말 거품 물고 쓰러지는 줄 알았어요 이 정도는 진짜 성형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는 진짜 시술도 아니고 성형수술이에요

저도 저렇게 되겠죠????? 두근두근

 

 

 

샵에서 사용하는 제품들과 원장님께서 직접 수여하신 춤추는 윤곽 관리 자격증도 있답니다!!!

신뢰도 100000000000% 상승!

저는 우선 저 위에 얼굴 석고 뜬 걸 보고 상담하기도 전에 이미 마음먹었어요

이번 케어는 춤추는 윤곽 관리다 무조건

그래도 케어 전 상담을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상담 후 케어 들어갑니다!! 자자 다들 집중해주세요 

엄청난 에프터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

.

.

.

.

 

우선 꼼꼼하게 클렌징을 합니다. 원장님 손 스킬이 장난 아니에요 

ㅅ ㅑㅅ ㅑㅅ ㅑㄱ~~~~~~~~~~~~~~~~~~~

 

그리고 저의 바위 같은 얼굴을 전 후 비교를 위해 석고를 뜹니다

이렇게요

저의 바위 얼굴 석고를 뜨고 요 아래 있는 제품을 이용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한 가지 앰플을 계속 발라주시면서 윤곽을 잡아주십니다!!

이렇게 관리를 해주신답니다.

사진은 참 민망하지만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ㅋㅋㅋㅋㅋ

전 윤곽 관리 정말 아플 줄 알았는데 진짜 1도 안 아프고 

오히려 시원하고 잠까지 왔어요 

눈의 피로와 어깨 근육도 함께 풀어주시는 스킬이 정말 굿!!!!!!!!!!!!!!!!!!!!!

한쪽 관리 후 비교를 위해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보이시나요 여러분?????????????????????

화면상 오른쪽 얼굴 라인 보이세요?

vvvvvvvvvvv라인이요

진짜 왼쪽이랑 비교해보세요 

왼쪽은 추~~~ 욱 쳐져있고

오른쪽은 봉긋!!!!!!!! 올라간 거 

윤곽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있어요

대박!!!!!!!!!!!!!!!!!!!!!!!!!!!

기분 좋아져서 다시 반대편 관리를 들어갑니다

이 사진이 양쪽 다 윤곽 관리를 받은 사진이에요

확실히 위에 있는 사진보다 왼쪽도 많이 윤곽이 잡히면서 리프팅되었죠?

정말 신기해요 이건 성형수술급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신기방기

관리 종료 전 다시 석고를 떠봤는데요

와우 비교 샷 나갑니다. 왼쪽이 관리 후입니다.

저 브이라인 보이세요?

여러분 아프고, 회복도 느리고, 부작용 가능성이 있는 쁘띠성형, 양악수술하지 마시고 

진짜 고양동 화이트닝 스킨케어에서 윤곽 관리를 받으세요!!!

저 정말 정말 원장님의 윤곽 관리 강추합니다^^

고양동에 거주하시는 여성분들 방문해서 케어 받으시고

작은 얼굴로 다시 태어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