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구리맛집]구리롯데아울렛 샤브샤브 미채담

반응형
SMALL

오늘은 극한직업을 보기 위해 구리 롯데아울렛을 갔습니다.

극한직업이 그렇게 재미있다고 다들 평이 많길래 인싸가 되기 위해 극장으로 달려갔죠!!

극한직업 예매를 하고 상영시간까지 1시간 가량 남아있어 점심을 먹기 위해 롯데시네마층에 위치해 있는 

미채담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미채담 샤브샤브 리뷰를 하겠습니다.

미채담 메뉴판입니다. 저는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에 칼국수 사리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육수와 고기 야채들이 나왔습니다. 

다먹고 죽을 해먹을 수 있게 계란과 죽재료가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육수 옆에는 밑반찬이 나오지만 크게 중요하지 않아 제대로 안찍었네요 ㅋㅋ

육수는 멸치육수인것 같았어요

먹어보니 시원하더라구요



육수를 끓인 후 야채를 때려 넣었습니다. 채수를 만들어야 맜잇으니깐요!!

그리고 맨위에는 콩나물, 팽이버섯, 고기를 넣고 먹었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 양이 딱 좋았습니다. 고기양도 부족하지 않았고, 야채도 푸짐하였어요

다먹고 아까 주문한 칼국수 사리를 시켜 말아먹었습니다.

먹느라 칼국수 사리를 못찍었네요. 

마지막으로 죽까지 말아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