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구매후기

[에어프라이어요리]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추천 및 사용후기(산본 4.5L)

반응형
SMALL

요즘 자취인 필수템인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모델명은 산본 SB-D18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으며, 메이드 인 차이나 제품입니다.

용량은 4.5L로 대용량제품이며, 가격은 4만원 초반대 제품입니다.

이제 사용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제품 실제 구매 내역입니다.

저는 큐텐 이라는 직구사이트에서 구매를 했으며 배송까지 약 1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구매한지 까먹으려고 할떄쯤 배송이 도착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델의 전체적인 디자인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심플하고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할 바스켓은 기름이 잘빠지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설거지가 용이하게 되어 있어서 

세척이 편리했습니다.

구매를 했으니 통삼겹살을 직접 구매해서 요리를 해봤습니다.

통삼겹살은 500g 양을 구매했으며 1kg까지는 넉넉하게 들어갈 것 같더라구요

칼집을 내서 사이사이에 마늘을 끼워봣네요

요리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아주 맛있게 익었네요 

고기를 먹다가 중간에는 음식이 식는 바람에 주철팬을 구매해 요리를 담았습니다.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엇네요

고기를 자른 단면 모습입니다.

아주 맛잇게 잘익었죠?

추가로 요즘 유행인 통스팸구이도 해봤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군밤, 통닭 등 요리를 추가로 해봐야겠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