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구매후기

[선물추천]휴플러스 어깨안마기 솔직한 사용후기

반응형
SMALL

휴플러스 어깨 안마기 솔직한 사용 후기

요즘 연말이라 올한해 고마우신 분에게 연락을 하고 선물을 보내는 시기인것 같네요

곧 설날도 다가오네요

저렴한가격에 연말 고마운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어깨안마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가격 4만원대!!!

짜잔

안마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얼굴이 잘생겼으면 보여드리는데 아니라서 가렸습니다.

해피룸 휴플러스 어깨 안마기입니다!!

좀 사용한 흔적이 있어서 깨끗해 보이진 않네요 ㅋㅋ

이해해주세요

자 아래에 휴플러스에서 안내하는 사진좀 볼게요



제품모델은 해피룸 휴플러스 목/어깨 안마기 HPR-150

구성품은 안마기, 전원을 연결하는 어뎁터, 면커버,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자동차에 연결하는 어뎁터도 같이 있으면 좋앗을텐데....

하지만 저렴한 가격이니 이해하겠습니다!!





어깨 안마기로 만들엇지만 팔, 다리, 배, 등 이용 다가능합니다

전 목이랑 허리마사지로 주로 많이 이용합니다

허리를 다쳐서 허리가 안좋앗는데 티비보면서 허리에 안마하니 좋더라구요 ㅋㅋㅋ

손으로 주무르듯이 안마를 해줘서 더 시원한 것 같습니다

전원을 켜서 한번 작동하면 15분 정도 작동이 되는데 

한번으로 아쉬워서 2번정도 합니다

뜨끈한게 좋더라구요

가끔 밥많이 먹고 배부를때 운동은 하기 싫고

뱃살빠지라고 주문을 넣으면서 배에도 안마해요

소화 되는 기분은 제착각일지도 ㅋㅋ



제품에 팔을 넣어서 강도를 조절하는데 그냥 팔걸이용도로 올려도 좋은것같아요 ㅋㅋ

그럼 어느정도 강도로 작동이 되서 시원하답니다!!!

올 연말, 설날 가족들이나 고마운 분에게 선물 해보세요^^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링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