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제주도 여행]1박2일 제주도 가을 날씨 완전 미쳤다!!!

반응형
SMALL

제주도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

2018년 10월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 후기를 이제 남깁니다.

출장겸 여행으로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제주도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 아니였나 싶네요

제주도 표선에서 찍은 바다 전경 사진입니다.

배경과 구름 바다 완전 이국적인 느낌이 드네요

숙소 카페에서 찍은 바다 전망이네요

힐링이 따로 필요가 없는것 같아요

제주도 표선면에 위치한 표선해수욕장입니다.

이 핑크핑크한 분위기는 인생샷이 된 것 같네요

다음날 성산일출봉 등산?이라고 하기엔 낮은 코스지만 힘들었습니다.

올라오니 멋진 배경이 펼쳐지네요

성산일출봉에서 바라본 제주도 모습이네요

성산일출봉 내려오면서 사진 한장~~

2019년 가을에 다시 또 제주도를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
LIST